시퀀스 미야시타 파크 시부야 후기 및 장점과 단점
안녕하세요 진진사 입니다. 오늘은 시퀀스 미야시타 파크 시부야 후기 및 장점과 단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체크인 : 오후 5시
체크아웃 : 오후 2시
주소 : 일본 〒150-0001 Tokyo, Shibuya City, Jingumae, 6 Chome−20−10 MIYASHITA PARK North
특이하게 도쿄 대부분의 호텔이 오후 2시 체크인, 오전 11시 체크아웃을 기준으로 한다면
시퀀스 미야시타 파크 시부야는 오후 5시 체크인, 오후 2시 체크아웃으로 다른 호텔 대비 체크인, 체크아웃 시간이 굉장히 늦은 편입니다.
아침잠이 많으신 분들, 비행기 탑승시간이 느긋하길 원하시는 분들께는 좋은 옵션이라고 생각합니다 (그게 바로 저 ㅋㅋㅋ)
시퀀스 미야시타 파크 시부야 위치 및 가는 법
시퀀스 미야시타 파크 시부야의 위치는 JR시부야역에서 도보 7분거리, 약 500m거리에 위치해있습니다.
역에서 가까운 편이며 주변에 볼것도 많아 위치는 상당히 좋은편입니다.
구글맵으로 위치를 확인해보세요!
시퀀스 미야시타 파크 시부야 후기
시퀀스 미야시타 파크(Sequence Miyashita Park)는 일본 도쿄 시부야에 위치한 호텔로, 2020년 8월에 오픈한 호텔로 비교적 신상호텔이라고 얘기할 수 있습니다.
시부야의 중심지인 미야시타 공원에 위치해 있어서 쇼핑과 관광에 편리하며, 주변에는 맛집과 카페 등이 많아 다양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시퀀스 미야시타 파크의 객실은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모던한 분위기로 꾸며져 있으며 객실 내부에는 에어컨, TV, 냉장고, 욕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서는 미야시타 파크 및 시부야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뷰가 요금에 20%는 차지하는듯..)
객실 크기는 솔직히 좁습니다. 일반객실은 욕조도 없습니다. 소중한 욕조…. 킹룸부터는 욕조가 있는데 가격이 좀 비싼편입니다.
가성비를 생각한다면 별로라는 생각이 드실 수 있겠지만 20년에 지어진 호텔의 컨디션과 미야시타 파크, 시부야의 뷰를 생각해봤을때
한번쯤은 숙박해보셔도 괜찮은 호텔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물론 킹룸을 제일 추천드리고 다음으로는 트윈룸 추천드리겠습니다.
더블룸입니다. 일반적인 비지니스 호텔 크기 생각하시면 됩니다. 혼자 사용하기에 적당합니다.
퀸룸입니다. 미야시타 파크뷰가 좋고 더블룸 대비 넓습니다.
호텔에서 제공되는 잠옷
욕실입니다. 욕조는 따로 없지만 깔끔합니다. (욕조는 킹룸부터…)
트윈룸입니다. 두분이서 숙박하신다면 트윈룸을 추천드립니다.
그냥 트윈룸 추천드립니다.
킹룸입니다. 가격이 비싸서 그렇지 방도 넓고 뷰도 좋고 욕조도 있고 돈 많이 벌어야겠습니다.
가격은 더블룸 2.5배 정도로 확실히 가격대가 좀 높은 편입니다.
욕조가 있는 화장실
시퀀스 미야시타 파크 시부야 장단점
장점
- 시부야 중심지에 위치해 있어 쇼핑과 관광이 너무나도 편리하다.
- JR시부야 역과도 매우 가깝고 걸어서 하라주쿠, 오모테산도 이동이 가능하다는 점.
- 2020년에 지어진 신축호텔이라 깔끔하다는 점.
- 객식에서 시부야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다는 점 (뷰맛집)
단점
- 방이 좁은 편 (더블룸 기준 캐리어 당연히 못펼침..ㅜㅜ)
- 기차역이 바로 옆이라 소음이 조금 들림.
- 방의 조명이 부족해서인지 여자분들 화장하기가 조금 어려웠다고 하네요.
- 조금은 비싼 가격
총평
오늘은 시부야에 위치한 시퀀스 미야시타 파크 시부야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시부야에서 느낄 수 있는 젊은 에너지를 그대로 옮겨놓은 감각적인 호텔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가격대는 조금 있는 편이지만 여러모로 편리한 호텔이기에 한번쯤은 다녀와볼만한 호텔이라는게 제생각입니다.
시부야 있는 다른 호텔보다 특히 더 젋은 느낌의 호텔이라 가족여행보다는 커플여행, 친구들끼리 여행하실때 추천 드릴 수 있겠네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